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 창출하기(feat. 구글 돈 받아내기)
    그냥 생각. 2023. 4. 2. 20:19
    728x90
    728x90

   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지도 어언 2년 반,,

     

    승인이 까다롭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의외로 한 번에 됐던?!

    그리고 6개월 뒤 수입ㅋㅋ

    1% 도달했다고 메일 옴;;

     

    그래도 2년 동안 블로그가 꽤 큰 폭으로 성장하면서 간식 사 먹을 정도의 수입이 꾸준히 들어왔었다.

    중간에 주소지 인증도 하고,,(무려 우편물로 진행된 과정)

     

    문제는 100달러를 달성하지 못하면 지급을 받을 수 없다는 것,,

    그렇다고 일간 조회수가 천 명대인 파워 블로거도 아니고

    주기적으로 게시물 발행하는 부지런한 사람도 아니기 때문에^^

    인내의 시간을 견뎌왔다.

     

    그렇게 2년이 지나고,, 드디어 100달러를 넘겨서 지급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!!

    드디어 송금 시작!!!

    그런데...

    ???

    사실 은행 계좌가 아니라 미래에셋 증권 계좌를 등록해뒀었는데 거절을 당했다.

    미래에셋.. 너 뭐 돼?;;

    달러로 받아서 미국 주식 바로 투자할 계획이었는데..(처참)

    심지어 폐쇄된 계정

    미래에셋은 송금 거절해놓고 관련해서 연락 하나 없었다.

    일처리 개별로.. 은행 계좌가 아닌 걸 등록한 내 잘못이려나?

    전화를 해보면 정확한 거절 사유를 알 수 있을 것 같긴 하지만

    그럴 시간이 없으니 그냥 다른 은행 계좌를 등록할 예정이다.

     

    수익 달성해서 송금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

    구글한테 돈 받아내기 쉽지 않네ㅠㅜㅠ

     

    그렇지만 유튭 프리미엄 일 년 치 환급 기회를 놓칠 순 없지^^

    그리고 구글이 무료로 가져가는 내 귀한 정보들,, 괘씸해서라도 받아내고 말 것이다ㅎㅎ

    나름 광고 하나하나 검열하고ㅎㅎ

    이것저것 구글링해서 최적화도 열심히 했답니다,,

     

    일단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계좌 다시 등록하고 다음달에 송금이 완료되면 업데이트해볼 예정이다.

     

     

    ----

    (23.04.11)

    결국 받아냈다!

    아마도 증권사 계좌를 넣어서 거절 됐던 것 같다ㅎㅎ

    하나은행 계좌를 넣었더니 며칠만에 송금을 해줬다.

    얼마 안 되지만 어쨌든 앉아서 번 돈이라는 점에 의의를..

    바로 증권 계좌로 옮겨서 미국 ETF 매수했다ㅎㅎ

     

    비슷한 시기에 블로그 누적 방문수 1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!!

    사실 2년 넘게 운영한 것 치곤 작고 소중하지만

    그래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었다니..

    감동이었다..ㅠㅠ

    십만 대박...

     

    일간 조회수 몇 천 명대 달성해서 한 달 수입 50만원+a 달성하는 그날까지

    파이팅 나 자신^^

    728x90
    728x90

    '그냥 생각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4학년 1학기 + 2023년 하반기 회고.  (4) 2023.12.29
    2023년 1분기 요약 & 신년(?) 목표ㅎㅎ  (0) 2023.03.31
    2022년 상반기 결산...  (2) 2022.08.28

    댓글

Designed by Zziang Zzang.